일상/제품리뷰

블랙모어스 오메가3 선물세트 후기 (카카오 선물하기)

기투 2024. 3. 11. 17:35

고마운 친구에게 블랙모어스(blackmores, 호주)사의 오메가3 선물세트를 선물받았다.

정확한 명칭은 블렉모어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이다.
개인적으로 식물성 오메가는 잘 몰라서 비선호하는데, 식물성 기름 대다수가 동맥경화, 비만 등의 원흉 때문이다.
다행이 이건 피쉬오일이다. 고마운 친구...

블랙모어스 사가 유명한 건 아는데, 비싸서 구매해본 적은 없는 것 같다.
블랙모어스 사는   1932년 호주에서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회사라고 한다.(회사 홈페이지 참고)
오메가 뿐만 아니라 비타민, 미네랄도 당연히 판매하며, 작고 예쁜 유리병에 담겨진 것이 특징이다.
선물할 때 더 예뻐보일 수 있다..!

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블랙모어스 오메가3는 이렇게 주황색 단단한 통에 감겨져 온다.
실제 크기는 성인남성 손바닥보다 좀 크다.

통 앞면에는 멸치 정제어유를 사용했으며, r-TG형태라고 한다.

섭취방법 : 하루에 2개씩 1번 먹는다고 한다. 나는 그냥 하루에 1개만 먹거나 하루에 2번 1개씩 먹는다.
보관방법 : 서늘하고 햇빛과 습기가 없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.

섭취 후기 : 일단 전에 먹던 오메가3에 비하여 크기가 작아 좋다. 대신 개당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다.

가족 선물, 할머니 선물, 할아버지 선물, 친구 선물, 여자친구 선물, 남자친구 선물, 어버이날 선물, 스승의 날 선물, 생일 선물 등으로 좋은 제품이다. 가격대비 보기 예쁘고, 어느 정도 브랜드가 있어 당당하게 주기 좋을 것 같다.

 

+오메가를 먹는 이유 : 혈행개선, 안티에이징을 보통 생각해왔지만,
식욕의 과학(엔드류 젠킨슨)이라는 멋진 책을 읽고, 오메가6, 식물성 지방이 초과된 식습관으로 인해 오메가3과의 비율이 무너지고, 그렇게 되면 식욕체계도 같이 무너진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다.(물론 당이 최악이지만) 

반응형